Examine This Report on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소액결제에는 대행사에는 정책이 있습니다. 이 정책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도하게 하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 주셔야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고 추가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 남겨주세요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안된경우, 대행사에서 주어진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경우, 과거미납, 현재미납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정책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정확하게 무슨 이유 때문에 정책에 걸렸다고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전부 설정하시면 이제부터 아이폰으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저희 듀이티켓에서 진행 하게 되신다면 위의 사항들 모두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의 해결책으로는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결제 루트를 활용하여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피해사례가 있으실경우 문의주시면 해결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될수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미납이 되어있 다면 핸드폰으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이용한 소액결제는 정책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