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known Detail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로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아서 단순히 하나의 정책 만으로는 확실하게 설명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을 하고 나서 결제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통신요금 미납, 과거 연체이력, 본인 명의의 휴대폰 중 타회선으로 결제를 시도 할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으로 핸드폰 소액결제로 웬만한 물건이나 식료품 이런 것 들은 온라인에서 많이 구매하고...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이유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이를 신고하는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결제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소액결제현금화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정보이용료현금화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뚫려 있으면 요금 미납에 걸린 휴대폰도 정보이용료 결제를 이용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