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cators on 정보이용료현금화 You Should Know

Wiki Article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정보이용료의 정책 변경 또는 새로운 모바일게임의 아이템이 생긴다면 그로 인해 언제든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소액결제정책미납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더라도 업체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미리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놓았기 떄문인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으로 문제를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에 걸렸는지 자세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짜증이 나게됩니다.

아이폰은 국내에서는 신용카드 결제만 지원해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불편을 주었었습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Report this wiki page